요즘 후기를 잘 안 썼네요. 맥스레이싱에 많이 하는 분들도 많고, 스피킹맥스는 여전히 잘 돌아가는것 같습니다. 학습을 꾸준히 하면서 실력도 늘고 엑설런트도 많이 뜨는 것 같아서 좋아요 ~ 3초 해외여행도 새롭게 시작하며 해외에서 직접 체험도 하고 원어민과 대화도 유창하게 해서 생생합니다 ^^ 직접 해외여행을 하는 것 같이 생생해요 !! 실력패턴과정 1도 하고있습니다! 정규코스도 재밌긴 하지만 두근톡과 3초 해외여행이 조금 더 재밌는듯 합니다 ~ 스피킹맥스는 여러가지 코스와 직접 말해보는 경험을 체험하게 해줘서 진짜 그 상황이 왔을 때 당황하지 않고 유창하게 잘 말 할것 같아요 !! 스피킹맥스를 하며 영어실력도 쑥쑥 오르고
한 커리큘럼, 한 레슨을 마칠 때마다 뿌듯합니다 ! 스피킹맥스 항상 좋아요 !! 화이팅 !!! #오스완
#오늘스피킹맥스완료 @스피킹맥스
새벽에 옆집 사는 분이 전화를 했어요 모자리를 해야 하는데 일손이 부족하니 와서 해 달라고 하네요 6시에 아침식사를 하고 남편과 함께 가서 모자리를 하고 왔어요 그리고 집에 와서 씻고 스피킹맥스를 하려고 하니 벌써 레이싱이 시작되었네요 다들 열심히 하네요 오늘 하루도 이렇게 시작해 봅니다 참 기대가 되는 날입니다 ^♡^
굿 모 닝 !
오늘 겨우 맥스랑 대화하기 성공!
하지만 부끄럽죠~
요려안 피운듯
시간이 많이 걸려도
기다려주지 고맙죠
그런데
귀에 쏙 들어 와요
엄청 도움되요
요즘 여러가지 로
Aㅣ에 도움 받고 있어요
AI 맥스 땡큐
오늘도 쉬는날 부지런히 레벨업 해야지
모두 즐거운날 되세요
오늘 몸 상태가 좋지 않아 계속 누워있다가 그래도 영어 학습을 놓칠 수 없어 간신히 일어나 시작했어요. 목소리도 잘 나오지 않아 소리를 억지로 내면서 간신히 끝마칠 수 다행으로 생각합니다. 오늘도 내게 주어진 하루에 감사한 마음으로 받아들입니다. 모두들 건강하시면 좋겠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