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브페이지 bg 이미지
학습 별 표시 안내 닫기
359,297의 100% 실제 학습 후기가 작성되었습니다.
  • 2011-08-26
    스피킹맥스 시작한지 이틀짼데 점점 뱃지에 욕심이 생기는군요ㅋㅋ
    다른 게임들처럼 블로거들이 팁알려주듯이
    게시판에 어떻게 하면 뱃지를 받을 수 있는지 이런거 적혀있으면 좋겠어요 ㅋㅋㅋ
  • LV 87klpa**
    2011-08-26
    저는 스피킹 멕스의 도움으로 영어 발음의 달인이 되갑니다.
  • 2011-08-26
    여름휴가 잦은 회식, 운동도 못하고 있고 스피킹 맥스도 4주째 제자리 걸음..ㅠㅠ
    순위는 점점 떨어지고 초심 잃지 말고 다시 열심히 해야겠습니다.^^
    근데 오늘 또 1박2일로 놀러가네요 ㅎㅎㅎ 공부해야 되는데..ㅠㅠ
  • 2011-08-26
    방갑습니다!!^^
    전 오늘부터 시작이에요~~ㅎ
  • 2011-08-26
    딱 00시 00분이네요. 오늘 하루도 알차게~!
  • 2011-08-25
    이거 계속따라하기만하고 먼가 실력이 안느는것같은 기분은 뭘까요?
    아시는분~ 좀더 현명하게 능률적으로 공부하는법 아시는분 답변 기대할게요..
  • LV 112ble**
    2011-08-25
    match나올때 까지 해보려니까 너무 목이 아프네요 ㅡㅜ
  • 2011-08-25
    아이비리그 드디어 끝..... 이 아니라 이제 복습 들어가야지 ㅠㅠ
    자막없이 볼수 있고, 단어 다 알면 그게 진정한 COMPLETED인거겠죠?
  • 2011-08-25
    저는 이제, 맥스 공부법을 터득해가고 있어여. 일단, 쭈욱 진도를 나가구요. 열심히 따라서 해요. 그 담부터는 문장을 통으로 암기합니다. Um...the... ah... 등 이런말도 그냥 외워요. 정말 외국인이 말하는 것처럼 되는것 같더라고요. ㅠ.ㅠ 얼렁 하고, 연수가서 외국인들하고 자신있게 말하고 싶어요!!!! 맥스에 나오는 미국인들이 막 꿈에도 나와요. 캬캬 웃겨요
  • 2011-08-25
    책과함께 원워크 원데이 ...
    아...5시부터 지금까지 했는데 ㅡㅡ 겨우 한과 힘들게 ㅜ;;;;
    너무욕심을 과하게 다 마스터하고싶었나봐요 기진맥진;
    이러다 3일도 못가겠어요. ㅎㅎ이렇게해도 기억이가물하니 .ㅎ 즐기면서해야지;;;
(티몬 2012.1-2018.10 기준)
7년 연속 영어회화 판매 1위, 스피킹맥스
  • 스피킹맥스 메달 이미지
    2013 청년기업인상
    교육부장관 수상
  • 스피킹맥스 메달 이미지
    2015 벤처활성화
    산업부장관 표창
  • 스피킹맥스 메달 이미지
    2015 K-ICT
    미래부장관 수상
  • 스피킹맥스 메달 이미지
    2015 앱어워드코리아
    영어교육부문 대상
  • 스피킹맥스 메달 이미지
    2016 중앙일보
    우수브랜드 1위
  • 스피킹맥스 메달 이미지
    2015~2019 5년 연속
    스마트앱어워드
    어학교육분야 대상
  • 스피킹맥스 메달 이미지
    17,18 2년 연속
   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
    영어회화 부문 대상
(주) 스터디맥스 대표이사 : 정성은 | 주소 :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149 광화문빌딩 17F | 사업자등록번호 : 119-86-08751
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서효빈 | 통신판매업신고 : 제 2010-서울종로-0344호 | 서울시 중부교육청인가 248호 스픽케어 원격평생교육원
고객센터 1644-0549 | Copyright ⓒ STUDYMAX. All Rights Reserved.
인증 마크
Top 으로 이동하기 버튼